SANICO

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

SANICO

CSR
HOME > CSR > CSR

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정책

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모든 것이 밀접하게 관련되고 연결되어 있습니다. 우리가하는 모든 결정은 끊임없이 우리 주변의 사람들, 우리가 관여하는 사회 및 우리를 둘러싼 환경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. 따라서 우리는 모든 업무에서 노동과 인권, 보건 및 안전, 환경 및 사업 윤리에 대한 책임을 완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내딛는 한발 한발이 전보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우리는 우리의 핵심적인 책임은 특화된 기술로 역량을 강화하고 고용 규모와 질을 확보하는 데 있다고 확신합니다. 따라서 우리는 안전한 근로 조건을 제공하고 공정하게 근로자를 존중하며 환경 친화적이고 윤리적으로 사업을 운영함으로써 회사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데 집중하겠습니다. 또한 우리는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 할 수 있도록 협력업체, 파트너, 사용자 및 전 세계와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. 

우리는 모든 사업 관행에서 우리 사업이 해당 국가의 법률, 규칙 및 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하는지 확인하고 확인하겠습니다. 법적인 준수를 넘어서서 우리는 사회적, 환경적 책임과 사업 윤리를 발전시키기 위해 국제적으로 인정된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 

우리는 윤리적인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,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생태계 육성에 일익을 담당하고, 어려운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어 새로운 기회를 줄 것입니다. 앞으로 나아가면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에 긍정의 변화를 줄 수 있다면 우리의 보람이 될 것입니다.

분쟁 광물 정책

콩고 민주 공화국 (DRC)에서 시작된 "분쟁 광물"은 때때로 지역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극단적으로 폭력적인 무장 단체에 의해 채굴 및 판매됩니다.

이들 광물 중 일부와 탄탈, 주석, 텅스텐, 금 등으로 만들어진 금속은 전자 산업계를 포함하여. 전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의 유통망을 통해 공급될 수 있습니다.

SANICO의 공급 업체는 전세계 여러 곳으로부터 광물을 확보하고 사용합니다.

기업의 책임에 대한 SANICO의 의지와 당사의 자체 운영 및 글로벌 공급망에서의 인권 존중의 일환으로 SANICO의 목표는 "DRC 충돌없는" 탄탈륨, 주석, 텅스텐 및 금을 당사 제품에 사용하며 DRC 및 인접국외의 지역내의 책임 있는 광물 소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것 입니다.

SANICO는 SANICO에 부품을 공급하는 업체들이 당사에 공급하는 분쟁 광물을 포함하고 있는 제품 및 부품이 DRC 충돌이 없음을 합리적으로 확신 할 수 있도록 정책을 마련 할 것을 기대합니다. SANICO는 공급 업체가 EICC (Electronic Industry Citizenship Coalition) 행동 규범을 준수하고 SANICO의 공급망 책임 기대치에 부합하는 사업을 수행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.

이 정책을 지원하기 위해 SANICO는 공급 업체가 분쟁 광물 소싱 정책을 준수하도록 장려하고, DRC 충돌이 없는 제품을 구현할 수 있도록 산업 전반의 솔루션에 대해 공급 업체 및 기타 업체와 협력할 것 입니다.